'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선착순 계약중, 마감 임박

뉴스1.jpg

 

 

평택 브레인시티의 높은 미래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대단지가 순조롭게 계약을 진행 중인 가운데, 수요자들 간 막바지 선점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브레인시티 첫 분양단지인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로제비앙건설 ∙ 혜림건설㈜ 이 평택 브레인시티 공동 2블록에 조성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지하 2층 ~ 지상 35층 15개 동으로, 전용 59㎡A•B, 84㎡A•B•C 총 1700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브레인시티 첫 분양단지인데다, 매머드급 규모를 갖춰 브레인시티를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됐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내 집 마련’을 실현할 수 있는데다, 향후 큰 폭의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른바 ‘로또 아파트’로 평가된다. 아울러, 특별시장 ∙ 광역시장 등이 지정, 개발하는 택지개발지구에 들어서 각종 주거 인프라가 빠르고 체계적으로 구축되는 만큼, 양질의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높은 미래가치도 지니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는 평택시 도일동 및 장안동 일원 대지면적 482만여㎡(약 146만평) 부지에 총 사업비 2조 9619억 원이 투입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4차 산업 첨단AI도시로, 대형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우선, 브레인시티 내 약 46만㎡ 부지에 미래 반도체클러스터의 중심축으로 평가받는 카이스트 평택캠퍼스가 들어선다. 대학 본관과 차세대 반도체 연구센터를 비롯해 교수 사택 ∙ 커뮤니티 센터 ∙ 자율주행 테스트베드 ∙ 학생 기숙사 등이 조성되며, 2025년 개교 예정이다. 향후 상주인구만 4000명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연계를 통해 향후 수도권을 대표하는 반도체 클러스터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의료복합타운 조성도 가시화되고 있다. 아주대학교 의료원은 최근 평택 브레인시티PFV와 ‘아주대학교 평택병원’ 건립을 위한 토지매매계약을 체결했다. 아주대학교 평택병원은 500병상 규모의 500병상 규모의 최첨단 스마트 인텔리전트 종합병원이다. 스마트 수술실을 비롯해 로봇 의료장비 ∙ AI활용 입원 시스템 및 데이터 분석 ∙ 정보상황 통합관리 등 첨단 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상급종합병원급 의료서비스 혜택이 부족했던 평택시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의료의 거점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브레인시티 내 첫 분양단지인 만큼, 노른자위 입지를 선점해 주목된다.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부동산 시장의 ‘큰 손’으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이들 수요층을 겨냥한 ‘안심 교육환경’ 이 돋보인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가 있어 자녀들의 도보 통학여건이 우수하며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등 향후 학교 신설에 따른 학원가 형성 등이 기대되는 만큼, 교육여건은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도 가치를 더한다.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쉽고, 평택동부고속화도로도 예정돼 있다. 또한, 수도권 1호선 및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이 가깝고,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 중이어서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 시간도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생활공간 내부는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만 구성하며, 4Bay (일부 가구 제외)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이밖에, 다양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품격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피트니스 센터 ∙ 골프연습장 ∙ G.X룸 ∙ 독서실 ∙ 실내 멀티코트 ∙ 카페 등 남녀노소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브레인시티 시범단지 첫 분양단지라는 점과 매머드급 규모라는 상징성을 갖추고 있어,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단지”라며 “택지개발지구에 들어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된데다, 부동산 가치 상승을 견인하는 대형 호재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점이 수요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아울러,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를 브레인시티 내 랜드마크 단지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에 마련됐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